스테이하롱, 베트남 ‘캐서린 크루즈’ 어워드 3년 연속 TOP3 수상

생활/문화

이데일리,

2026년 2월 03일, 오후 04:1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하롱베이 크루즈 전문 여행사 스테이하롱은 지난 1월 29일 열린 6성급 럭셔리 크루즈 ‘캐서린 크루즈(Catherine Cruise)’의 2025년 공식 에이전트 어워드에서 3년 연속 TOP3 에이전트로 선정되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수많은 현지 베트남 여행사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거둔 성과로, 스테이하롱은 2023년 설립 원년 3위, 2024년 1위에 이어 올해도 TOP3 자리를 지키며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이같은 수상에는 ‘한국 여행사는 비싸다’는 편견을 깨기 위한 가격 경쟁력 확보와 현장 밀착 서비스·경쟁력 강화 등 스테이하롱이 기존 기성 여행사를 이겨내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기울인 점이 주효했다.

이날 어워드 현장에서는 오는 8월 출항 예정인 캐서린 크루즈의 신규 원데이 크루즈인 ‘캐서린 호라이즌’의 오프닝 행사도 함께 진행되어 향수 사업 확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내 가족에게 추천하지 못할 상품은 판매조차 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지켜왔다”며 “앞으로도 정직하고 전문적인 안내를 통해 한국 여행자들에게 최고의 하롱베이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스테이하롱은 캐서린 크루즈 뿐만 아니라 칼리스타 크루즈 예약율 1위, 그랜드 파이어니스 크루즈 한국 여행자 예약률 1위 등 주요 6성급 크루즈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스테이하롱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