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설맞이 ‘신화 포춘 스트리트’ 개최

생활/문화

이데일리,

2026년 2월 05일, 오전 08:41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설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 ‘신화 포춘 스트리트’를 오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장소는 제주신화월드 랜딩 컨벤션 센터 G층이며,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된다.

행사에 참여한 방문객은 이벤트 부스에서 네 가지 미션을 수행한 뒤 복주머니 카드에 스탬프를 모두 받으면 럭키 드로우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 24K 순금 말 한돈, 2등에게는 신화관 슈페리어 킹 1박 숙박권과 랜딩 다이닝 2인 식사권, 3등에게는 랜딩 다이닝 2인 식사권이 증정된다. 경품 추첨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진행된다.

체험 프로그램은 가족 단위 방문객이 설 명절 분위기를 느끼며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마술 공연 ‘매직 쇼’, 새해 소망을 담아 직접 만드는 ‘행운 부적 공방’, 제주의 자연을 배경으로 한 ‘제주 사진관’, 자신만의 블렌딩 향을 만들어보는 ‘제주 향기 공방’ 등으로 꾸려진다.

이외에도 전국 팔도의 특산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팔도 놀이터’와 겨울철 간식을 즐길 수 있는 ‘행운 포차’가 운영된다. 방문객은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신화 포춘 스트리트’는 연령 구분 없이 참여 가능한 행사로, 투숙객은 물론 제주신화월드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세부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