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수원에서 진행 중인 디저트 팝업 대표 메뉴. 포레포레의 두바이쫀득쿠키(상단 왼쪽부터), 자이소의 과일 찹쌀떡쑥개떡, 장인한과의 약과.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이와 함께 52만 구독자를 보유한 간식 유튜버 ‘아누누’의 동결건조 엿 브랜드 ‘파삭’도 스타필드 수원에 2월 13~22일 기간 팝업을 연다. 스타필드 한정으로 선보이는 초코맛 ‘파삭’과 요거트 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대형 동결건조 기계를 활용해 간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국내 대표 미식 평가서 ‘블루리본 서베이’ 인증을 받은 퓨전 떡 브랜드 ‘자이소’는 전통 떡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시그니처 메뉴 ‘호두곶감말이’와 MZ세대에게 인기를 끈 과일 찹쌀떡을 선보인다. 현장에서 떡을 치고 떡 피로 과일을 감싸 찹쌀떡을 완성하는 퍼포먼스가 더해져 설날 특유의 분위기를 한층 살린다. 팝업 운영기간은 다음달 3일까지다.
스타필드 수원 미디어타워 설 연휴 안내 이미지.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수원에서는 산리오, 몬치치, 치이카와 등 인기 캐릭터 굿즈를 만날 수 있는 ‘무모한상점’ 팝업스토어를 오는 13~26일에 진행한다. 소원 나무와 윷놀이 이벤트, 나만의 뱃지 만들기 등 참여형 프로그램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설맞이 페스티벌도 스타필드 고양에서 오는 11일까지 열린다. 리스트·시스티나·쉬즈미스 등 스타필드 고양 내 인기 여성 패션 브랜드와 비아델루쏘 명품편집샵의 설맞이 명절룩·기프트 추천 상품을 오프라인 각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시에 지마켓과 연계해 온라인 전용 상품을 매장에서 직접 살펴볼 수 있도록 전시하며, QR 코드로 최대 25% 할인쿠폰까지 제공받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키즈 한복 행사도 진행된다.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에서는 ‘리틀티니’ 베이비 한복 기획전을, 고양과 안성에서는 ‘하랑한복’ 키즈 한복전을 연다.
스타필드 안성은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건강기능식품 및 헬스케어 설 기프트 큐레이션을 마련했다. 프리미엄 꿀 브랜드 ‘허니마더’ 설 기획전으로 오는 18일까지 뉴질랜드 마누카 꿀을 활용한 건강식품을 선보이며, 같은 기간 자연 원료 기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삼다원’도 판매한다.
스타필드에서 진행된 바우덕이 풍물단 공연 모습.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안성(2월 13~22일)에는 온몸으로 즐기는 슬라임 체험을, 스타필드 코엑스몰(2월 13~18일)에서는 전통놀이 ‘화투’를 유쾌하게 재해석한 이색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