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물에 꽃게·멍게 물회까지…카시아 속초 ‘스프링 미식’ 프로모션

생활/문화

이데일리,

2026년 2월 22일, 오전 09:35

카시아 속초 뷔페 레스토랑 비스타, 봄 시즌 뷔페 메뉴 (사진=카시아속초)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반얀그룹의 ‘카시아 속초’가 싱그러운 봄의 정취를 담은 한정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제철 식재료로 구성한 뷔페 테이블부터 말차 테마의 시즈널 음료, 감각적인 봄 칵테일까지 다채로운 풍미의 향연으로 계절의 여운을 전한다.

먼저, 4층 뷔페 레스토랑 ‘비스타’에서는 봄나물과 해산물, 허브를 활용한 스프링 시즌 뷔페를 운영한다. 허브로 마리네이드한 소고기 토시살과 냉이 치미추리 소스를 곁들인 로스티드 비프 행잉 텐더를 비롯해, 달래와 마늘 타파네이드의 왕새우 구이, 쑥갓 꽃게 칠리 크랩, 돌나물 멍게 물회, 참치 카르파치오와 봄나물 샐러드 등 한식부터 지중해, 일식, 중식까지 폭넓은 메뉴를 선보인다.

카페 베이커리 '호라이즌' 봄 시즌 식사 메뉴 4종 (사진=카시아속초)
4층 카페 베이커리 ‘호라이즌’에서는 제철 식재료 본연의 맛에 집중한 기간 한정 식사 메뉴를 마련했다. 향긋한 고사리와 차돌박이가 어우러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참나물과 바질 페스토의 조화가 인상적인 바질크림 새우 페투치네, 아스파라거스와 아티초크를 더한 이탈리안 피자 ‘베르디’ 등 봄의 향을 담은 메뉴가 준비된다. 여기에 참나물, 방풍나물, 세발나물을 곁들인 봄나물 전복 비빔밥을 통해 균형을 잡았다.

카페 베이커리 '호라이즌', 말차 테마 음료 5종 (사진=카시아속초)
또한 ‘호라이즌’에서는 말차의 깊은 풍미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호라이즌 인 스프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말차 파우더를 활용한 말차 코코, 말차 라테, 말차 콜드브루, 말차메리카노, 말차 피즈까지 총 5종의 음료를 선보이며, 모든 음료는 1만 7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바다를 바라보며 봄의 여운을 만끽할 수 있는 카시아 속초의 스프링 프로모션은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