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삼성화재)
특히 다양한 고객들이 현실과 상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행복한 꿈을 꾸는 모습, 그리고 이러한 고객들을 지키는 삼성화재 직원의 모습을 밝고 감각적으로 표현해 기존 광고와의 차별점을 두었다.
이번 광고에서는 △교통안전문화연구소, △암환자 삶의 질 연구소, △모빌리티뮤지엄을 통해 삼성화재가 꿈꾸는 ‘이상’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교통안전문화연구소 장면은 사고를 해결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교통사고 없는 사회를 만드는 ‘이상’을 보여주며, 암환자 삶의 질 연구소 장면에서는 질병을 보상하는 것을 넘어 질병 이후의 삶까지 케어하는 ‘이상’을 보여준다.
또한 모빌리티뮤지엄 장면은 모빌리티의 역사와 미래를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동차 케어를 넘어 모빌리티 문화까지 선도하는 ‘이상’의 모습을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삼성화재는 대한민국뿐 아니라 전세계 고객들과 함께 더 좋은 미래를 꿈꾼다는 ‘이상’의 메시지를 담았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고객의 일상을 넘어 그 이상을 꿈꾸기 위한 삼성화재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하반기에는 삼성화재가 어떻게 고객의 일상을 지키고 그 이상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함께 하는지 보다 실체적 모습을 보여주는 후속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