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시대 한 대형마트 내 주류코너에 진열된 테라와 켈리 맥주. 2025.5.13/뉴스1 © News1 허경 기자
이번 프로모션은 테라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테라 Jump Up 2025!'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의 대중성과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CJ ONE은 올리브영, CGV 등 CJ 계열은 물론 메가MGC커피, 이마트24 등 다양한 브랜드 약 60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로, 현재 회원 수는 3100만 명에 달한다.
국내 발포주 판매 1위 브랜드인 '필라이트'도 이번 CJ ONE 포인트 이벤트에 함께 참여한다. 필라이트 355mL 6캔팩 구매 시 CJ ONE 500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하이트진로는 향후 CJ ONE과 연계한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최근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일상 속 소비자 혜택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는 점에 주목하여 CJ ONE과 함께 고객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테라의 활동 영역을 확장해 국민 대표 맥주로서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