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맥도날드 제공)
이번 신제품 2종은 기존 쿼터파운더 치즈·1955 버거에 크리미하고 진한 파마산 소스와 바삭한 어니언 프라이가 더해져 입안 가득 풍성하게 느껴지는 바삭함을 선사한다. 두 메뉴 모두 두툼한 순쇠고기 패티가 사용돼 풍성한 육즙과 진한 고기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별로 특징을 살펴보면 쿼터파운더 치즈 크리미 파마산은 기존 쿼터파운더 치즈의 진한 고기 맛에 풍부한 파마산 치즈 소스와 바삭한 어니언을 더해 고급스러운 깊이를 가미했으며, 1955 크리미 파마산은 버거 특유의 스페셜 스모키 소스의 맛에 진한 파마산 소스를 가미해 한층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며 반응도 뜨겁다.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4일 진행된 사전 제품 시식회 덕이다. 3만여 명의 신청자가 몰렸으며, 선별 과정을 통해 약 1만 1000명이 전국 매장에서 공식 출시 하루 전 쿼터파운더 치즈 크리미 파마산 제품의 시식 기회를 얻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신제품 사전 시식회를 통해 많은 고객분께서 항상 맛있는 버거를 제공하고자 하는 맥도날드의 시스템과 철학에 공감해 주셨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품질 기준인 '골드 스탠다드'와 주문 즉시 제품을 만들기 시작하는 '메이드 포 유' 정책에 기반해 고객 만족을 위한 메뉴 개발 및 맛과 서비스 역량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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