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제공)
올해로 19회를 맞은 월디페는 매년 수만 명의 관객을 끌어들이는 아시아 대표 전자음악 축제다. 버드와이저는 이번 행사에서 맥주 브랜드 단독 파트너로 참여해 브랜드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와 음악적 감성을 팬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버드와이저는 '월드 스테이지'와 '드림 스테이지' 인근에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생맥주와 알루보틀 제품을 판매한다. 생맥주 4잔 구매 시 1잔을 추가 증정하는 현장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맥주 구매 시 증정되는 야광 스티커를 활용해 로고 벽 포토존을 꾸미거나 개인 컵을 장식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추가 스티커를 받을 수 있는 SNS 이벤트도 마련된다.
현장에서는 벨기에 '투모로우랜드' 티켓 응모 이벤트도 열린다. 부스 내 QR코드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반다나, CD 케이스 모양 키링 등 버드와이저 한정 굿즈가 제공된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버드와이저는 음악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는 경험을 중시한다"며 "이번 월디페 부스 역시 팬들이 자유롭게 즐기고 교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음악 행사에서 버드와이저만의 에너지와 메시지를 전달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버드와이저는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월디페 분위기를 담은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며 축제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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