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신세계백화점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휘관(게임 이용자)이 돼 게임 속 장면을 체험하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포토존에서는 게임 속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특히 포토존에선 최근 시프트업이 글로벌 성공작 ‘스텔라 블레이드’의 캐릭터 등신대도 준비돼 눈길을 모은다. 오는 28일부터 이틀간은 게임 속 캐릭터의 코스프레 행사도 이어진다.
체험존 한 켠에서 진행되는 룰렛이벤트는 굿즈를 구매한 고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머니로 사용되는 쥬얼부터 신세계 강남점 스위트·델리 코너 할인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굿즈 존에서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최초·단독으로 선보이는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레드 후드 LP 플레이어’(13만 5000원), ‘레드 애쉬 OST 레코드’(4만 9000원), ‘니케 그래픽 티셔츠’(3만 9000원), ‘네온&아니스 맥주잔 세트’(2만 8000원) 등이 대표적이다.
스텔라 블레이드와의 협업 굿즈도 준비했다. ‘1000pcs 퍼즐 2종’(각 2만 5000원), ‘500pcs 퍼즐’(2만 1000원), ‘마우스 장패드 3종’(각 1만 9000원), ‘랜덤 홀로그램 캔뱃지 13종’(각 4000원) 등이다.
신세계백화점은 팝업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포토카드 5종 1세트를 증정하고,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A3 포스터와 함께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00 쥬얼 쿠폰, 20만원 이상 구매 시 렌티큘러 엽서와 A3 포스터를 증정한다. 또한 LP 플레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A3 포스터와 엽서 2종, 1000쥬얼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허제 신세계백화점 아트기획담당 상무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게임 니케의 즐길 거리 가득한 콘텐츠와 단독 상품을 풍성하게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은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다양한 취향과 문화를 향유하는 곳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