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손장순 골프존 플랫폼사업부장과최석중 CJ프레시웨이 FS사업담당이 업무협약 기념 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는 골프존과 협력해 골프장 식음 서비스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골프존타워서울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골프존 멤버십 프로그램 기반의 협업 마케팅을 본격 전개하기로 했다. 골프존은 전국 6000여 개 스크린골프 매장을 운영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유료 골프 멤버십 플랫폼을 갖춘 기업이다.
이번 협업은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골프장 내 식음 서비스에 골프존의 'G멤버십 필드'를 연계하는 방식으로,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한 마케팅 활동이 중심이다. 골프존 G멤버십 필드 회원을 대상으로 △커피 2+2 쿠폰 △식음 서비스 할인 △카트비 할인 △홀인원 보험 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는 골프존 앱을 통해 가능하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외부 협업 확대를 통해 골프장 식음 서비스의 품격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는 현재 전국 주요 골프장에서 클럽하우스 식음 운영, 간편식 코너, 맞춤형 메뉴 개발 등 골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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