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선물 뭐할까" 효도선물로 떠오른 '이것'

경제

뉴스1,

2025년 10월 03일, 오전 08:59

세라젬 모델들이 세라젬 ‘아트 쉼 By 꼴렉뜨 핑크’ 척추존에서 마스터V11과 마스터V9을 체험하고 있다. (세라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5.9.11/뉴스1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이 다가오면서 소중한 가족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세라젬은 헬스케어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최근 출시한 마스터 V11을 필두로 효도 선물 수요를 잡기 위해 10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마스터 V11은 항공기 일등석을 연상시키는 프라이빗한 공간감과 자세에 구애받지 않고 정밀하게 관리해 주는 듀얼 포지션 시스템을 갖췄다. 마스터 V9·V7·V4는 각각 목부터 골반까지 이어지는 척추 전체 회전 마사지, 목·어깨 집중 관리와 척추 견인 기능, 허리 마디마디를 풀어주는 스테디셀러다.

안마가전 파우제 M 컬렉션도 선보인다. 컴팩트한 크기의 파우제 M6는 팔다리가 자유로워 수유의자용으로 제격이며, 안마의자 최초로 사이드 커버를 교체할 수 있는 파우제 M8 Fit은 인테리어 가구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으로 기능성에 심미성까지 갖췄다.

프로 듀얼 엔진으로 목·어깨와 허리를 동시에 집중 관리해주는 파우제 M10은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효도선물로 인기를 얻으며 온 가족 건강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추석 명절은 소중한 이들의 건강을 챙기는 의미 있는 시기인 만큼, 프리미엄 헬스케어 선물로 제격인 세라젬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비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소중한 이에게 건강과 마음을 함께 전하는 뜻깊은 연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라젬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제품 © News1 이민주 기자

바디프랜드는 등산을 자주 다니는 아버지, 피부 주름에 부쩍 신경을 쓰시는 어머니, 직장 생활에 지친 자식 세대까지 취향별 헬스케어기기를 추천했다.

바디프랜드 '퀀텀 뷰티캡슐'은 마사지와 함께 지친 피부와 모발까지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아내나 어머니 선물로 제격이다.

상단부에서 머리와 얼굴로 LED 광선이 조사되며 전신 마사지를 받는 방식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보습이 35% 개선되고 피부 결은 10% 개선, 모발 강도는 21% 증가하는 효과가 확인됐다.

활동적인 아버지를 위해선 '에덴로보'를 추천했다. 앉아서도 누워서도 전신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전신을 비틀어 당기거나 코어 부문을 들어 올려 복부를 자극하는 등 스페셜케어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트위스트 운동, 크로스홀딩 운동, 노 젓기 운동은 마치 홈 트레이닝을 해주듯 능동적인 움직임을 유도하고 코어 근육 강화에 도움을 준다. 골프와 등산 등 야외 활동이 많은 남편과 아버지의 피로 회복에 효과적이다.

바디프랜드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카르나로보' (바디프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할아버지와 할머니를 빼놓으면 섭섭하다. '카르나로보'는 나이가 들수록 약해지기 쉬운 골반저근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착석부에 적용된 웨이브 마사지 모듈은 골반저근에 잔잔한 진동을 전달하고, 자연스럽게 케겔 운동을 할 수 있게 돕는다.

공부와 직장생활로 지친 자식 세대에겐 '팔콘N'이 제격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상하체를 각각 마사지하는 듀얼 모듈을 탑재했다. 마치 두 사람이 동시에 마사지해 주는 듯한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특히 하체 스트레칭과 근력 강화에 강점을 지녀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있는 직장인과 학생에게 도움을 준다. 새로운 프로그램인 '슬리밍 모드'와 무기력하고 허리가 뻐근할 때 쓰는 여러 모드도 지원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세대별 건강 상태와 취향에 최적화된 헬스케어로봇을 선물해 소중한 가족들의 건강도 지키고 평소에 하지 못한 감사함도 표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zionwkd@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