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나무 제공.)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가 오는 9월 9일 열리는 블록체인 콘퍼런스 '업비트 D 콘퍼런스 2025(이하 UDC 2025)'의 온라인 등록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 8회째를 맞은 UDC 2025는 '블록체인, 산업의 중심으로'를 주제로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다.
UDC 2025 온라인 패스는 이날부터 오는 9월 9일까지 UDC 공식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온라인 패스 등록자는 △주요 키노트 온라인 시청권 △온라인 실시간 이벤트 참여권 △연사 질문 기회 △행사 안내 정보 등을 제공받는다.
올해 UDC 2025 키노트 세션은 '21세기 금융 혁신법' 등 미국의 디지털 자산 친화 정책을 이끈 패트릭 맥헨리 전 미국 하원 금융서비스위원회 의장과 윤선주 두나무 최고브랜딩책임자(CBIO)가 글로벌 디지털 자산과 블록체인 생태계의 흐름·변화를 논의한다.
또 미국의 정책과 주요 아젠다를 짚어보는 정책·규제 세션, 데이터를 통해 가상자산 트렌드를 알아보는 금융 세션도 마련했다. 추가 연사와 프로그램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티켓도 지난달 2일부터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 중이다. 스탠더드 티켓 구매자는 콘퍼런스 입장권과 한정판 대체불가능토큰(NFT), 특별 프로그램 참여권 등의 혜택을 받는다.
UDC 현장에선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스탬프 이벤트, 럭키드로우, 프로모션 전시 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chsn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