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 제공.
밀크파트너스가 밀크 앱의 리워드 경험을 오프라인으로 대폭 확장한 신규 기능 '밀크스텝(Milk Step)'을 다음달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밀크스텝은 밀크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위치파악시스템(GPS)을 활용한 미션형 리워드 서비스다. 이용자가 제휴 매장을 방문하거나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밀크코인(MLK), 제휴사 쿠폰 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신규 기능은 기존 온라인 중심의 포인트 교환 생태계를 오프라인 일상으로 확장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단순한 이동과 매장 방문이 실질적인 보상으로 이어지는 구조로 설계돼 이용자에게는 소소한 성취감과 혜택을, 제휴사에는 고객 접점 확대 및 오프라인 매장 유입 증대 효과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밀크파트너스는 밀크스텝 출시를 기념해 편의점 CU와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CU를 시작으로 카페, 음식점 등 일상 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업종으로 오프라인 제휴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밀크스텝은 온라인 중심이던 리워드 경험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하는 시도"라며 "177만 밀크 이용자들이 일상 속 이동과 소비만으로도 리워드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말했다.
hyun1@news1.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