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장기고객 감사드림’ 1주년…"고객 만족도 올라"

IT/과학

뉴스1,

2025년 8월 19일, 오전 09:30

(KT 제공)

KT(030200)는 장기고객 혜택을 강화한 '장기고객 감사드림' 프로그램 개편 1주년을 맞아 이용률과 고객 만족도가 높아졌다고 19일 밝혔다.

모바일·인터넷·TV 이용 기간 합산 5년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해당 프로그램은 데이터·통신이나 콘텐츠 구독 할인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KT는 지난해 8월 혜택 범위를 확대하고 구성 품목을 늘린 결과 1년간 총 250만 명이 참여했으며, 누적 사용 건수가 개편 전보다 20% 증가해 1200만 건을 돌파했다고 했다.

20~30대는 티빙·밀리의서재·지니뮤직 등 콘텐츠 구독 할인에 높은 관심을 보였고, 10대 이하와 60대 이상은 데이터·통화 등 통신 혜택을 선호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가족 간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연간 쿠폰 사용량 약 15%가 소진됐다. 이 중 데이터 쿠폰 선물은 90%를 차지했다.

스포츠·콘서트·영화·펫 등 초대 행사에는 30만 명이 응모해 1만 4000명이 참여했다.

KT는 장기고객 혜택 개편 1주년 기념행사도 진행한다.오는 9월 6일 열리는 '자라섬 페스티벌'에 장기고객 2500명을 초청하며, 당첨자에게는 웰컴 패키지를 증정한다. 응모는 8월 20일까지 KT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또한 최근 1년간 쿠폰 사용 고객 대상으로 사용 후기 이벤트를 연다. 사연을 작성하면 티빙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권희근 KT마케팅혁신본부장(상무)는 "장기고객 감사드림은KT고객과 함께한 시간을 혜택으로 보답하는 프로그램"이라며 "더 많은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지속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Ktiger@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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