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가트너 고객소리 보고서' 주요 스토리지플랫폼 선정

IT/과학

뉴스1,

2025년 8월 19일, 오전 09:32

시놀로지가 가트너 조사에서 주요 스토리지 플랫품에 포함됐다.(시놀로지 제공)

시놀로지가 가트너(Gartner)가 발표한 '2025 고객의 소리: 주요 스토리지 플랫폼'(Voice of the Customer for Primary Storage Platforms) 보고서에서 5점 만점에 4.7점을 기록하며 업계 평균을 웃돌았다고 19일 밝혔다.

필립 웡 시놀로지회장 겸 CEO는 "고객이 보내준 신뢰와 성원 덕분에 성과를 거뒀다"며 "스토리지 한계를 넘어 고객이 데이터를 더 쉽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통합 데이터 설루션을 지속해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시놀로지는 현재 전 세계 26만 개 이상 기업 고객사에 스토리지와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시놀로지 관계자는 "포춘(Fortune) 500대 기업 과반이 시놀로지 설루션을 도입해 데이터 저장·보안 등에 활용하고 있다"며 "핵심 산업 영역뿐 아니라 중소·중견기업이 범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설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간 유연성을 확보해 모든 고객군이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이번 가트너 보고서는 자사가 글로벌 기업용 스토리지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넓히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했다.

ideaed@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