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BIC 2025'서 부스 운영...2700여 명 방문

IT/과학

뉴스1,

2025년 8월 19일, 오후 02:11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BIC) 2025에서 현장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스마일게이트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2025.8.19/뉴스1

스마일게이트의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BIC) 2025' 현장 부스에 2700여 명이 방문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토브는 이달 15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BIC에 참가했다. 스토브는 대표 게임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브' 부스와 퍼블리싱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스마일게이트 퍼블리싱 존'을 운영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스마일게이트 퍼블리싱 존'에서 '네온 어비스 2'와 '아르티스 임팩트', 'V.E.D.A', '아키타입 블루',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를 내보였다.

트라이펄 게임즈와의 글로벌 퍼블리싱 협약식도 진행했다. 스토브는 지난해 'V.E.D.A'에 이어 올해도 '레벨업 못하는레이어' PC 퍼블리싱을 맡으며 트라이펄 게임즈와의 협력을 이어갔다.

이외에도 스토브는 인디게임 창작 생태계 '스토브인디 유니온'을 공개했다. 이는 인디게임 개발진이 개발 지원금 등 사업 기회를 제공받으며 창작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한다.

여승환 스마일게이트 ESD 사업 담당(이사)은 "이번 BIC를 통해 퍼블리싱 타이틀을 효과적으로 선보였고, 앞으로도 스토브인디만의 생태계와 퍼블리싱 사업을 확대해 글로벌 게임 생태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minjae@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