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제공)
네이버웹툰이 자사 공식 굿즈몰 '웹툰프렌즈(WEBTOON FRIENDS) 브랜드스토어'에서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대규모 신상품을 공개하고 할인을 적용하는 '웹툰프렌즈 팡팡위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웹툰프렌즈가 선보이는 첫 대형 프로모션이다. 웹툰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신규 굿즈와 단행본을 매일 공개하고, 최대 87% 할인과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적용한다.
특히 '마루는 강쥐', '작전명 순정', '킬러 배드로', '시든 꽃에 눈물을', '엄마를 만나러 가는 길' 등 웹툰 팬들의 사랑을 받는 인기 작품들이 참여한다. 각 작품의 세계관을 담은 아크릴 키링, 포토카드 세트, 다이어리, 캘린더 등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 새로운 주제와 함께 신상품을 선보이는 '데일리 론칭 프로젝트'에서는 총 95종의 신상품을 일자별로 공개한다. △11월 17일 '캘린더 데이' △18일 '시든 꽃에 눈물을' 특집 △19일 '맥세이프 카드 지갑 데이' △20일 '단행본 데이' △21일 '킬러 배드로' 특집 △22일 '명장면 포토 데이' △23일 '엄마를 만나러 가는 길' 등 일주일간 다양한 신상품이 순차 출시된다.
인기 작품의 예약 판매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17일 '가비지 타임'·'작전명 순정' 등의 아크릴 캘린더 △20일 '쓰레기의 법칙' 단행본 1~2권과 '별정직 공무원' 단행본 2권(일반판·특별판) △21일 '킬러 배드로' 단행본 5~6권 △22일 '속아주고 싶어'·'청춘 계시록' 등의 틴케이스 포토카드 △23일 '엄마를 만나러 가는 길' 모리 인형 키링 등이 순차 공개된다.
예약 상품은 행사 종료 후 순차 배송되며 일부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행사 기간에는 최대 87% 할인이 적용되는 990원·9900원·1만 9900원 균일가 '99 팡팡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유미의 세포들 쿠션',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 인형' 등 총 100여 종의 인기 상품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겨울따숩템', '집꾸미기', '키링대전' 등 테마별로 구성된 상시 할인존에서는 총 300여 종의 상품이 마련됐다. 10월 진행된 '마루의 숲속 베이커리에 놀러와' 팝업스토어에서 선공개된 '마루는 강쥐' 신상 굿즈 3종 세트도 3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10% 오픈런 할인쿠폰(선착순 500명 한정)을 제공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과 1만 원권의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쿠키 키프트카드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팡팡위크는 웹툰 작가들과 함께 만드는 웹툰 IP 커머스 페스티벌로 유명 작품의 작가들이 축전과 메시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마루는 강쥐'의 모죠 작가, '육아일기'의 자까 작가, '킬러 배드로'의 김정현·임리나 작가 등이 네이버웹툰 작가홈과 개인 사회연결망서비스(SNS)를 통해 축전과 메시지를 전한다.
bean@news1.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