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제공)
크래프톤(259960)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PUBG MOBILE)이 글로벌 케이팝 그룹 베이비몬스터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11월 21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진행된다. 베이비몬스터의 음악, 스타일, 퍼포먼스를 게임 속 전장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콘텐츠를 추가한다.
협업을 기념해 '펍지 모바일 X 베이비몬스터' 실사 트레일러가 최초 공개됐다. 영상은 베이비몬스터의 대표곡 '쉬시'(SHEESH)를 배경으로 그룹 특유의 에너지를 펍지 모바일 세계관에 녹여냈다.
이용자들은 에란겔 맵에 추가된 '클라우드 스테이지'에서 리듬 챌린지를 즐길 수 있다. 베이비몬스터의 히트곡에 맞춰 솔로나 팀으로 춤을 추며 경쟁할 수 있고, 미션을 달성하면 포인트를 적립해 한정판 베이비몬스터 기프트팩과 인게임 보상을 획득한다.
클라우드 스테이지 인근에는 '페스티벌 존'이 함께 열려 특별 미션과 이벤트로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에란겔 곳곳에서는 베이비몬스터의 콘셉트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한다. '베이비몬스터 플레어건'을 사용하면 음악이 울려 퍼지는 특별한 에어드롭을 소환할 수 있고, '베이비몬스터 스모크 그레네이드'는 다채로운 색상의 연기가 나면서 주변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킨다.
'베이비몬스터 비디오 버스'도 에란겔에 재등장한다. 이용자들은 버스에 탑승해 멤버들의 영상 메시지를 감상하고 새해 인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포토부스에서는 멤버들과 함께하는 포즈로 스크린샷을 촬영할 수 있다.
'베이비몬스터 드립 콜렉션', '혼 후디 세트'와 멤버별 보이스 팩 등은 12월 31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또 이용자들은 전투 중 인게임 오디오 장치를 통해 베이비몬스터의 음악을 재생하거나, 홈 모드에서 베이비몬스터 풍선과 에어드롭 상자를 활용해 음악 공간을 꾸밀 수 있다.
bean@news1.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