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온라인 대회 최종 누적 걸음 수는 225억 걸음을 달성했다. 카카오페이는 당초 목표였던 10억 걸음 달성 시 10억 원 기부에 더해, 추가 목표였던 100억 걸음 및 200억 걸음 달성 시 각각 5억 원씩 추가 기부를 약속한 바 있다. 10억 걸음 목표는 28시간 만에 조기 달성되었으며, 이번 최종 목표 달성으로 카카오페이는 총 20억 원을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함께일하는재단에 기부하게 되었다. 기부금 전달식은 오프라인 마라톤 대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는 뜨거운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온라인 대회 이벤트 당첨자를 기존 50명에서 100명으로 확대했다. 이로써 온라인 대회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100명에게는 오프라인 대회 참가권 1매와 사전 기념품 패키지가 제공된다. 당첨자는 12월 2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 신원근 대표는 “26만 명이 넘는 사용자들이 ‘2025 LONG RUN’에 동참해 주신 덕분에 소상공인과 함께 오래도록 성장하겠다는 우리의 상생 의지가 현실이 될 수 있었다”며 “‘함께 달려, 더 오래’라는 슬로건처럼, 카카오페이 역시 앞으로도 소상공인과의 지속 가능한 상생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대회의 열기는 12월 6일 오전 9시 하남미사경정공원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마라톤 대회로 이어진다. 오프라인 대회는 가수 션과 함께 10Km 코스를 달리는 행사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롱런 완주 메달 등 풍성한 기념품으로 구성된 ‘LONG RUN 10K 완주 패키지’가 지급된다. 또한, 대회 시상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오늘 나의 기록’ 부스를 운영해 기록 각인 및 SNS 인증 경품 증정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