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이상혁과 특별한 만남···업비트 이벤트

IT/과학

이데일리,

2025년 12월 11일, 오전 09:59

[이데일리 강민구 기자] 디지털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리그오브레전드(LoL) 세계 챔피언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국제대회 3연속 우승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업비트)
이번 이벤트는 ‘페이커’의 LoL 국제대회 3연속 우승 달성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T1의 주장 ‘페이커’는 지난달 초 국제대회에서 통산 6회 우승을 기록하며, LoL e스포츠 사상 최초로 3연속 우승을 달성했다. 업비트는 이를 기념해 팬들이 직접 Team UPbit ‘FAKER’의 경기를 직관하고, ‘페이커’를 만나는 기회를 제공한다.

Team UPbit ‘FAKER’는 e스포츠 축제 ‘레드불 PC방 테이크오버’에서 ‘페이커’가 팬들과 함께 출전하는 팀이다. 사전 모집과 예선을 거쳐 선발된 일반 참가자들은 T1 소속 선수들과 한 팀을 이뤄 메인 매치에서 팀별 대결을 펼친다. 선수단이 함께하는 메인 매치는 오는 27일 롯데월드에서 열리는 LoL 경기다.

업비트는 이번 ‘레드불 PC방 테이크오버’ 대회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Meet & Play with ‘FAKER’를 운영한다. 이벤트는 오는 18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업비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고객확인(KYC)을 완료하고 참여 신청을 한 이용자 250명(1인 2매)에게는 추첨을 통해 Team UPbit ‘FAKER’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레드불 PC방 테이크오버 LoL Day’ 메인 매치 관람권을 준다.

이벤트 기간 내 3회 이상 거래 이용자에게는 Meet ‘FAKER’ - ‘페이커’ 포토 이벤트 초청권 등을 추첨해 제공한다.

포토 이벤트 당첨자는 메인 매치 현장 내 마련된 프라이빗 공간에서 ‘페이커’와 1대1 사진 촬영과 짧은 팬미팅도 할 수 있다.

두나무 관계자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쓰리핏은 전 세계 LoL 팬들이 함께 축하할 역사적인 순간”이라며 “업비트를 통해 직접 경기를 관람하고, 전설적인 플레이어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