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눈에 띄는 것은 파격적인 할인율이다. 전국 KFC 매장에서 KFC모빌리언스카드로 결제 시, 조건 없이 상시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KFC 멤버십 ‘커넬 포인트’ 추가 적립까지 중복으로 적용된다. 신규 발급 고객에게는 웰컴 쿠폰, 메뉴 할인, 딜리버리 할인 등 단독 쿠폰을 증정해, 온·오프라인 어디서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빌리언스카드 고유의 강점도 그대로 담았다. 연회비와 발급비가 무료이며,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최대 8% 포인트 무제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연말정산 시 체크카드와 동일한 30%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 성향의 ‘체리슈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KFC모빌리언스카드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발급 가능한 선불카드로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운 청소년이나 대학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충전 방식 역시 휴대폰 결제, 계좌이체, 가상계좌 등으로 다양하며,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자동 충전이 가능하다.
KG모빌리언스 관계자는 “KFC모빌리언스카드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이 가장 체감할 수 있는 ‘먹거리 할인’에 집중한 상품”이라며, “신용카드가 없는 10대 팬덤부터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직장인까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치킨 복지’ 혜택을 설계했다”라고 밝혔다.
KFC모빌리언스카드 발급은 이날부터 ‘KFC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KFC는 고객 편의를 위해 전국 매장 키오스크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서도 즉시 신청할 수 있는 시스템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