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사업본부 제공)
우정사업본부는 이달 31일까지 우체국 펀드 온라인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26 우체국펀드 온라인 작심투자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10만 원 이상 펀드 잔고가 늘어난 고객이거나, 우정사업본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된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해시태그(#우체국펀드)와 함께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우체국 펀드에 가입했거나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우정사업본부는 총 253명에게 골드바 1돈, 신세계상품권 모바일교환권, 우체국쇼핑 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올해 3월 13일 인터넷뱅킹 등에 게시된다.
우정사업본부 측은 "저금리 시대에 안정적 수익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자산 포트폴리오 재조정을 돕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우체국 펀드는 원금손실 위험이 낮은 중·저위험 상품들로만 구성돼 안정성을 중요시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우체국 펀드는 전국 223개국의 총괄(거점)우체국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수수료가 상대적으로 저렴한 온라인에서도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관련 상품 및 이벤트는 전국 총괄우체국이나 우체국예금 고객센터 전화, 우체국 뱅킹 모바일 앱, 우체국 인터넷뱅킹에서 확인 가능하다.
legomaster@news1.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