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제공)
LG유플러스(032640)가 자사 20대 전용 브랜드 기획에 참여할 대학생 앰배서더 '유쓰피릿' 17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유쓰피릿은 대학생들이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브랜드인 '유쓰'(Uth)를 비롯해 다양한 상품·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20대의 추천 의향을 높이는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운영된다.
이번 17기 모집은 내달 1일까지 진행되며, 국내외 대학재학생·휴학생·유학생이 대상이다. 선정될 경우 3월부터 7월까지 활동하며 △상품·서비스·혜택 홍보 및 자문 수행 △유쓰 캠퍼스페스티벌 기획 및 운영 △유쓰 브랜드 캠페인 기획 △상품·서비스·혜택 활용한 콘텐츠 제작 △유쓰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 발굴 등에 참여한다.
최종 선정된 인원에게는 LG유플러스 신입 채용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 △매월 소정의 활동비 △스튜디오 프로필 촬영 △브랜드 필름·보도자료·유튜브 채널 등 대표 모델 △인플루언서와의 네트워킹 기회 및 실무자 멘토링 △마케팅 콘텐츠 전문가 교육 △LG유플러스 공식 계정 업로드 및 파트너십 광고 집행을 통한 채널 성장 지원 등을 제공한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은 "콘텐츠 제작 및 캠페인 기획 경험을 통해 크리에이터로 성장하며 유플러스를 대표하고 싶은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Ktiger@news1.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