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코리아 에이전시 퍼스트 프로그램 2026 공식 파트너사 선정(메타코리아 제공)
메타코리아가 올해 '에이전시 퍼스트 프로그램'(Agency First Program)의 공식 파트너사 26곳을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전시 퍼스트 프로그램은 메타 플랫폼 내 다양한 광고 설루션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파트너사들을 지원하는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등급은 △프리미엄(Premium) △프리퍼드(Preferred) △멤버(Member) 등으로 나뉜다.
메타코리아 에이전시 퍼스트 프로그램 2026 공식 파트너사 선정(메타코리아 제공)
올해 프리미엄엔 △매드업 △와이즈버즈 △에코마케팅 △카페24 △CJ메조미디어 △KT나스미디어 등이 선정됐다.
프리퍼드엔 △디엠씨미디어 △콘크리트파머스 △애드이피션시 △에이엠피엠글로벌 △엠투디지털 △인크로스 △피티코리아 △플레이디 등이다.
멤버 등급엔 △글링크미디어 △링크프라이스 △미래피엠피 △비에이티 △쇼핑몰만마케팅합니다 △아토모스 △엔에이치엔 애드 △올케팅 △윗유 △이루다마케팅 △이엠넷 △타임어택 등이다.
메타코리아는 정기 교육 세션을 통해 파트너사들이 메타의 최신 광고 설루션과 제품 활용 전략을 익힐 수 있도록 돕고 이를 기반으로 한 실질적 인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파트너사의 세일즈 확대와 질적 성장을 위해 맞춤형 컨설팅을 운영하고 우수 사례 발굴 및 공유 프로그램 등을 추진한다.
김보영 메타코리아 에이전시 파트너 총괄은 "올해도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성공사례를 만들어가겠다"고 했다.
ideaed@news1.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