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설 연휴에도 eSIM폰 배송 대기 없이 즉시 개통

IT/과학

이데일리,

2026년 2월 11일, 오전 09:37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KT엠모바일(대표 구강본)은 설 연휴 기간에도 고객이 빠르고 편리하게 개통할 수 있도록 eSIM(이심) 셀프개통 환경을 제공하고, eSIM 신규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설맞이 혜택을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eSIM은 별도의 유심(USIM) 카드 구매 없이 단말에 내장된 디지털 SIM으로 개통하는 방식이다.

최근 eSIM 지원 단말이 확대되면서 이용 저변이 빠르게 넓어지고 있으며, 해외여행 시에도 현지 유심을 따로 구매하지 않고 eSIM을 활용하는 사례가 늘어나 선택 비중이 증가하는 추세다.

KT엠모바일은 eSIM 셀프개통 시스템을 운영해 상담사 연결 없이 고객이 직접 개통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해왔다. 특히 설 연휴처럼 택배 배송이 중단되거나 지연되기 쉬운 기간에는 유심 배송을 기다릴 필요 없이 eSIM을 통해 즉시 개통할 수 있다는 점을 내세웠다.

회사 측은 2월 13일부터 28일까지 eSIM 신규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KT엠모바일 다이렉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광규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eSIM이 익숙한 개통 방식으로 자리 잡은 만큼 관련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명절에는 기다림 없이 빠르고 편리한 eSIM 셀프개통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