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설 맞이 '매일 윷놀이 쿠폰' 이벤트…게임·스토리 혜택 풍성

IT/과학

이데일리,

2026년 2월 13일, 오전 08:55

[이데일리 이소현 기자] 게임·앱 등 모바일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가 설 연휴를 맞아 게임 및 스토리 부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원스토어, 설맞이 윷놀이 찬스 이미지(사진=원스토어)
원스토어는 오는 18일까지 ‘설맞이 매일 윷놀이 찬스’ 이벤트를 통해 총 3단계에 걸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하루 1회 윷놀이에 참여할 수 있으며, 도·개·걸·윷·모 결과에 따라 서로 다른 할인율의 쿠폰 5종 중 1장을 즉시 받을 수 있다.

1단계에서 받은 쿠폰을 사용하면 2단계에서 추가 쿠폰이 제공되는 릴레이 방식으로, 하루 최대 5장까지 수령 가능하다. 사용할수록 할인율이 높은 다음 쿠폰이 지급된다. 연휴 기간 중 이벤트 쿠폰을 6장 이상 사용한 이용자에게는 오는 26일 추가 쿠폰을 별도로 증정할 예정이다.

전자책 플랫폼 원스토리에서도 설맞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판타지 분야 인기 단행본을 오는 22일까지 20% 할인 판매하며, 로맨스 부문에서는 주요 작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10년간 대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애니메이션 영화 드래곤볼Z 부활의 F 오픈을 기념해 고(故) 토리야마 아키라 작가의 작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소장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화제작 공개도 이어졌다. 판타지 부문에서는 누적 3천만 뷰 이상을 기록한 ‘무한 회귀자인데 썰 푼다’ 단행본이 지난 8일 최초 공개된 이후 호응을 얻고 있다. 로맨스 부문에서는 ‘출규각기’, ‘농녀금수’ 등 중국 로맨스 기대작이 새롭게 선보였다.

신작 게임들도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게임트리의 코미디 하렘 RPG 그놈은 드래곤은 애니메이션형 연출과 개성 있는 캐릭터를 앞세워 가벼운 재미를 제공한다. SP게임의 다크 판타지 무협 MMORPG ASURA: 블러드 앤 소울은 경공 시스템과 실시간 PvP 콘텐츠를 내세웠다. 비비게임의 전략 게임 삼국지 왕전은 병력 배치와 계급 선택을 통한 전략적 재미를 강조했다.

원스토어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이용자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콘텐츠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