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텍스, 급격한 날씨 변화에 활용하기 좋은 재킷 제안

경제

뉴스1,

2024년 2월 23일, 오후 02:59

고어텍스 윈드스타퍼 소재를 적용한 2 FLYHIKE고어 윈드스토퍼 언라인드 재킷(왼쪽),코오롱스포츠 남성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고어코리아제공)
고어코리아가 재킷 하나로 날씨 변화 상관없이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는 고어텍스 윈드스타퍼 재킷을 소개했다.

K2의 'FLYHIKE 고어 윈드스토퍼 언라인드 재킷'은 고어 언라인드 소재를 적용해 안감이 없고 몸에 달라 붙지 않아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모자 탈부착이 가능하며 후드와 제품 밑단에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적용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제품 전면에 수납이 가능한 3개의 포켓을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코오롱스포츠의 '남성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은 신축성 있는 원단을 결합해 활동성이 우수한 제품이다. 제품 전면에 4개의 포켓과 1개의 이너 포켓이 적용되어 야외에서도 효율적으로 수납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후드 및 제품 밑단에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적용해 체온유지에 효율적이며 후트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네파의 '남성 윈드스토퍼 하이브리드 재킷'은 등판에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블루사인 인증 소재로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제품 하단에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과 소매 부분 벨크로를 적용해 신체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틈새로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 방풍성을 더했다. 후드는 스타일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하게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남성 베르텍스 컬러블럭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은 세미 오버핏이 적용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제품 전면의 2개의 포켓과 제품 안쪽, 소매에도 포켓이 적용되어 수납력을 높였다.

후드 내장이 가능하여 편의에 따라 하이넥으로 연출이 가능해 실용성이 높다. 컬러블럭 디자인을 적용해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jinny1@news1.kr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