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뗑킴, 하이엔드 라인 '킴마틴'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경제

뉴스1,

2024년 2월 23일, 오후 03:27

매장 모습.(킴마틴제공)
하고하우스가 투자한 브랜드 마뗑킴의 이엔드 라인 킴마틴(KIMMATIN)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킴마틴 브랜드 론칭 후 단독으로 선보이는 첫 번째 팝업스토어인 만큼 고객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킴마틴은 자유로운 러프함과 신선한 테일러링을 기반으로 한 마뗑킴의 하이엔드 프리미엄 라인이다. 마뗑킴의 자유분방한 정체성에 섬세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감을 더했다.

킴마틴 팝업스토어는 28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 팝업 이스트 존에서 열린다. 팝업스토어는 '스몰 메종'(Small Maison)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다양한 디자인의 포스터가 불규칙하게 배열된 벽면과 스틸 소재의 가구, 오브제 등을 활용해 킴마틴 특유의 시크한 정체성을 공간 속에 담아냈다.

킴마틴은 팝업 오픈을 기념해 새롭게 출시한 가방, 의류들을 선공개하며 방문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소재감과 로고 스티치가 돋보이는 '킴마틴 틴 패디드 포함해 '워시드 티셔츠', '보카시 니트 집업 가디건' 등을등을 킴마틴의로운 제품 라인업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킴마틴 특유의 섬세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가 더해진 2024 스프링 컬렉션도 눈길을 끈다. 러프한 감성에 독특한 테일러링을 더한 시그니처 루즈핏 재킷과 부드러운 터치감의 에코 레더 점퍼, 시크한 디자인의 트위드 재킷, 가벼운 스프링 봄버 점퍼 등 아우터 라인부터 이너웨어 및 하의, 슈즈 등 다양한 라인업을 팝업에서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전 제품 스페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킴마틴 패디드 로고백을 선물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킴마틴 팝업스토어와 동기간에 일본에서 진행되는 '마뗑킴 오사카 팝업스토어'를 기념하는 의미로 '에어로케이 한국-일본 왕복 항공권'을 포함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실시해 기대감을 모은다.

하고하우스는 더현대 서울을 시작으로 오는 3월 더현대 대구에서도 킴마틴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고객과의 오프라인 스킨십을 확대할 예정이다. 킴마틴의 첫 시즌 라인업 2024 스프링 컬렉션은 킴마틴 팝업스토어를 비롯, 공식 홈페이지 및 하우스바이 쇼룸을 포함한 전국 전국 마뗑킴프라인 매장 내 스페셜 섹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jinny1@news1.kr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