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M2E 슈퍼워크, 클레이튼 웹3 마케팅 파트너로 공식 선정

재테크

뉴스1,

2024년 4월 18일, 오전 10:54

슈퍼워크가 클레이튼 웹3 마케팅 파트너로 공식 선정됐다. (슈퍼워크 측 자료 제공)
국내 무브투언(M2E) 플랫폼 슈퍼워크가 공식 클레이튼 웹3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슈퍼워크 운영사 프로그라운드에 따르면 슈퍼워크는 이날 클레이튼 재단이 운영하는 '이그나이트 온 클레이튼(이하 IOK)' 프로그램의 웹3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됐다.

IOK는 클레이튼 재단에서 자체 생태계 강화를 위해 추진하는 프로그램으로 공식 파트너사는 생태계 내 웹3 빌더와 프로젝트에게 필수적인 인프라부터 보안, 마케팅 및 커뮤니티 구축 등을 지원한다.
슈퍼워크는 마케팅 파트너로서 이용자 확보를 원하는 클레이튼 프로젝트와 프로모션, 이벤트 등의 공동 마케팅 활동을 전개, 신규 유입을 일으키고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앞서 슈퍼워크는 롯데이노베이트의 메타버스 자회사 '칼리버스', 블록체인 프롭테크 서비스 '아지트' 등 국내 웹3 프로젝트와의 협업을 통해 공동 마케팅 경험을 축적한 바 있다.

김태완 프로그라운드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생태계 내 웹3.0 빌더와 프로젝트들이 개발과 운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슈퍼워크가 가진 역량을 발휘할 것"이라며 "긴밀한 협력으로 클레이튼 생태계의 미래 가치를 지속해서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ine124@news1.kr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