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인테리어디자인協 '인테리어 시장 투명성 강화' 맞손

경제

뉴스1,

2024년 4월 25일, 오후 05:59

김덕신 KCC글라스 전무(오른쪽)와 박치은 한국인테리어디자인협회 회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KCC글라스 제공) © News1 김민석 기자
KCC글라스(344820)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한국인테리어디자인협회(KAID)와 '국내 인테리어 시장 인식 개선·저변 확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23일 서울 서초구 KCC글라스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김덕신 KCC글라스 전무와 박치은 한국인테리어디자인협회 회장(아울디자인 대표) 등이 참석했다.

한국인테리어디자인협회는 2023년에 설립한 사단법인이다. 현재 전국 200여 회원사를 보유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인테리어 시장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공급자와 수요자 간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고 투명성을 높여 소비자에게 높은 품질의 인테리어 서비스를 보장하고자 한다"며 "업계 전반의 부정적인 이미지를 개선하는 데 함께 노력하자는 공감대를 형성했다"고 말했다.

홈씨씨 인테리어와 인테리어디자인협회는 △SNS 콘텐츠 제작 △시장 투명성 강화 △소비자 인식 개선△협회 회원사 의견 제품 개발 반영 등을 협력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인테리어디자인협회와 손잡고 인테리어 시장 투명성을 높이고 친환경 인테리어에 대한 업계 표준을 제고하는 데 힘쓸 예정"이라며 "높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ideaed@news1.kr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