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어린이날 맞아 '레고' 팝업

경제

뉴스1,

2024년 4월 26일, 오후 03:58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웨스트 명품광장에 들어선 레고 팝업스토어(신세계사이먼 제공)
신세계사이먼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5월19일까지 웨스트 명품광장에서 레고코리아와 함께 '철들지마 레고들어'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철들지마 레고들어는 레고코리아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에게 레고 놀이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국내 최초로 야외에서 선보이는 레고 팝업스토어인 만큼 더욱 규모감 있게 조성했다.

광장에 레고 쇼핑백을 모티브로 한 가로 7m, 세로 5m 크기 초대형 팝업스토어가 들어섰다. 레고 상징인 노란색을 사용했다. 팝업스토어 뒷편 레고 인기 상품인 플라워 브릭을 활용한 포토존에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레고 시티와 닌자고, 테크닉, 프렌즈 등 인기 시리즈 200여종과 아웃렛 단독 상품 2종을 선보인다. 일부 상품은 20% 할인판매하며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휴대용 브릭 모양 파우치, 미니피겨 동전지갑 키링 1개, 레고 스타트백 2개로 구성한 한정판 레고 4종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가족이 함께 레고 브릭 조립을 해볼 수 있는 자유 체험 테이블을 운영한다.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인증사진을 올린 고객 대상으로 즉석 사진 인화 이벤트를 펼친다.

smith@news1.kr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