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내가 승무원"…티웨이항공, 임직원 가족 초청해 '크루 체험'

경제

뉴스1,

2024년 5월 05일, 오전 10:38

4일 서울시 강서구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가정의 달 맞이 '티(t')패밀리 데이'에 참여한 티웨이항공 임직원 가족들이 기내 비상 상황에 대한 안전 훈련을 받고 있다.(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091810)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4일 서울 강서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임직원 가족들을 초청해 '티(t')패밀리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진행한 프로그램은 승무원의 업무를 체험할 수 있는 '크루 클래스'다. 티웨이항공은 앞서 사내 게시판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했는데, 하루 만에 마감될 만큼 큰 관심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21년보다 참여 대상을 확대했으며오는 15일에 2차 행사를 진행한다.
'크루 클래스'는 2개 조로 나눠 연령별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전문 교관의 지도 아래 △오리엔테이션 및 회사 소개 △서비스 체험 △화재진압 체험 △비상 상황 및 탈출 체험 △보안 및 응급처치 실습 등을 체험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이 회사에서 어떤 업무를 하는지, 티웨이항공이 안전 운항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임직원 및 가족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했다.

dongchoi89@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