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옥상 미식 공간 '카바나 시티' 여름 한정 운영

경제

뉴스1,

2024년 5월 08일, 오전 08:37

카바나 시티에서 선보이는 꿉당 메뉴(서울드래곤시티 제공)

서울드래곤시티가 스카이킹덤 34층에 자리한 루프톱 '카바나 시티'(Cabana City)를 오는 17일부터 9월22일까지 여름 한정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카바나 시티는 스카이킹덤 최상단 옥상에서 탁 트인 서울 전경을 바라보며 각종 음식과 물놀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식사 공간으로 지난 2023년 7월부터 운영하기 시작했다.

해외 고급 휴양지를 연상시켜 도심 속에서 이국적인 해변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도 특징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카바나 시티에서 외식 브랜드와 함께 개발한 미식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미쉐린 가이드 2024'에 이름을 올린 BBQ 전문 브랜드 '꿉당'과 협업해 △꿉당 풀드포크 랩 △꿉당 풀드포크 샌드위치 △고추장 파스타 등 총 11종의 단품 메뉴를 선보인다.

저녁에는 꿉당이 직접 선별하고 숙성한 최상급 돼지고기 삼겹살과 목살 BBQ, 사이드, 무제한 생맥주로 구성한 세트 메뉴를 제공한다.

아울러 카바나 시티는 △얼리 서머(5월17일~6월5일) △핫 서머(6월6일~8월31일) △레이트 서머(9월 1일~9월22일) 기간에 운영한다. 얼리·레이트 서머 기간에는 매주 금, 토, 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저녁 시간만 운영하며 카바나 좌석은 식사 메뉴 주문 시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핫 서머 기간에는 매일 운영한다. 저녁 시간은 물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점심시간도 연다. 핫 서머 기간에는 수영장도 개방해 이용객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과 8월에는 토요일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풀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seulbin@news1.kr